진화하는 변종 키스방 천태만상:경제를 보는 눈-이코노믹포스트

그렇다면 성적 친밀성을 사고 파는 하이-터치 서비스는 어디까지 허용될 수 있는 것인가? 오랫동안 사회이론가들은 성 서비스뿐 아니라 친밀성 자체가 상품화되는 것을 가차 없이 비판하였다. 이들은 전통적 도덕의 관점에 따라 친밀성과 경제적 거래를 서로 대립적인 영역으로 구분하고 서로 다른 원리가 작동하는 두 영역이 상호 교차될 때 무질서, 혼란 그리고 도덕적 타락이 발생한다고 보았다. 또 성인인증을 받아야 입장할 수 있는 홈페이지임에도 불구하고 질문하기 코너에는 자신이 고등학생임을 밝히는 글도 있어 조치가 필요한 상황이다.

 

다만 기존 키스방과는 달리 널찍한 방에 침대가 마련되어 있어 야릇한 분위기가 쉽게 연출되는 탓에 일부 남성들이 급 흥분하기도 한다는 후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2차는 이뤄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8일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부산의 모 경찰서에 근무 중인 A 경장에 대해 키스방을 운영한 혐의(교육환경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실 이런 변칙 ‘키스방’은 법망을 피해 알게 모르게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수가 얼마인지는 그 누구도 알 수가 없다. 아니 실제 이런 곳이 존재하는지도 정확히 파악할 수가 없는 실정이라고 한다. 특히 서부경찰서 건너편에 있는 모 키스방 본점은 남성을 유혹하고 위해 기본요금에 5천원을 더 받고 의상(교복 등) 초이스도 하고 있다. 이번에 적발된 키스방들은 대부분 체인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었으며 체인점주는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체인점 모집을 하고 가맹점의 내부 인테리어 공사 등을 대행하여 영리를 취해 온 것으로 밝혀졌다.

 

단속 결과에 따르면, 대상 지역 중 유일하게 서울지역에서 청소년 고용ㆍ출입 건(2건)이 적발됐다. 지난해 경찰에 입건된 성매매 사범 중 구속된 비율은 단 1.1%에 불과했다. 전문가들은 음성화되고 있는 성매매를 뿌리 뽑기 위해서는 단속보다 수요 억제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고 제안한다. 성매매 방지 관련 주무 부서인 여성부도 전문가 용역을 통해 현장 조사를 하는 등 키스방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다각도로 규제를 모색하고는 있다.

 

이에 경찰은 거짓말 탐지기를 제안했고, 두 사람 모두 경찰의 거짓말 탐지기 제안에 응했다.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일 교육부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 늘었다. 막무가내로 손을 놀리는 손 진상 도 있고 냄새를 풍기는 향기 진상도 있다. 그러나 그중 가장 우리들 마음을 아프게 하는 진상은 말 진상이란 게 대체적인 의견이다. 올해 적발된 유해업소는 불법 마사지와 키스방과 같은 신변종업소가 대다수였고,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경기(38개교)가 가장 많았다. 더불어민주당 이탄희 의원(경기 용인정)이 교육부로부터 받아 3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 늘었다.

 

실제 성행위나 유사 성행위가 있지 않는 이상 '키스'만으로는 처벌이 힘들다는 이야기입니다. 특히 키스방에 일정 금액을 대금으로 지불한 뒤 6명의 여성종업원들과 유사성행위를 하다 적발된 수십여명의 이용 남성들도 같은 혐의로 경찰에 입건돼 후폭풍이 어디까지 번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키스방에서 금전을 지불하고 유사성행위를 한 남성 수십여명도 적발돼 추후 경찰 소환조사와 관련된 후폭풍도 커질 전망이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운수 좋은 날이라면 하루에 5,60만원 버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까.

 

극단적으로 짧은 미니스커트와 탱크탑을 입은 그녀는 처음 보는 남성임에도 기자에게 오래된 연인에게 보내는 환한 미소를 내보였다. 기본요금은 35분에 4만원, 여기에 25분을 추가해 1시간을 채우려면 3만원을 더 얹어야 한다고 실장은 전했다. 이 액수는 서울 시내 성매매업소의 일반적인 화대와 정확히 일치한다. 영화 '프리티 우먼'에서 성매매여성으로 분한 줄리아 로버츠는 백만장자인 리처드 기어에게 모든 것을 허락하지만 키스만은 거절하는 매몰찬 모습을 보인다. 경찰에 따르면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키스방 업주 30대 A씨와 종업원 등 7명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이 남성은 “키스방이 불법인지, 나중에 조사 들어와서 경찰서에 출석하라는 통보를 받는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다만 신생업소라 그런지 여성 매니저들의 외모는 뛰어난 수준이라는 후문이다. 좀더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해당 키스방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키스방 관계자는 “한동안 아가씨가 없어 영업을 하지 못했지만 최근 다시 영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A관계자는 이 같은 키스방의 작태에 대해 고개를 저었다. “키스방에 대해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가게를 오픈해 대대적인 망신을 주고 있다”면서 “물론 키스방도 유흥업에 속하기는 하지만 당초 내가 원했던 것은 정말 순수함이었다. 아직 우리나라는 키스방 자체를 즐길 만한 의식이 부족한 것 같다”고 말했다.

 

과연 키스방에서는 탈법적인 서비스가 이뤄지고 있는 것일까. 논란의 진상을 알아보기 위해 직접 업소를 찾아가 보기로 했다. 수소문을 통해 어렵게 키스방을 찾아간 시각은 저녁 10시경. 일반적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도입한 업소는 강남에서 오픈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업소는 그렇지 않아 의외였다. 그러나 키스와 애무 서비스가 유사성행위에 포함되는지에 대해선 논란의 여지가 있다. 키스방이 등장하자 일부에선 “단속을 피해가려는 술수에 불과하다.

more info more info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진화하는 변종 키스방 천태만상:경제를 보는 눈-이코노믹포스트”

Leave a Reply

Gravatar